2011년 12월 7일 수요일

검색엔진의 내블로그 유입순위++++DRAMATIQUE ESSAY

검색엔진의 내블로그 유입순위++++DRAMATIQUE ESSAY

내블로그 방문자는 어디로 부터 유입되는가?

블로그 유입순위

검색엔진별 블로그 유입순위

오랫동안 같은 패턴으로 블로그를 대형 포털에 링크 시키고 있다.

RSS라든가 포털에 등록한다든가 지금가지 포털에는 그 포털이 주로 내 세우는 방법에 따라 등록 하고 있다.

네이버 북마크는 가장 강력한 뉴스로 네이버 검색에 뜨는데 다음뷰는 특별히 타 검색에 걸리는 빈도가 좀 약하다는 느낌이다.

구글이 상당히 검색에 잘 걸렸는데 최근 여러가지 플랫폼을 합장 통일하는 과정에서 구글 리더나 구글 버즈등이 제대로 작동을 안하는것인지 구글 +가 아직 정찬되지 못하나건진 몰라도 야후가 더 떠 오른다.

이 내용은 순전히 나의 블로그 방문자에 국한된 내용 이지만 RSS를 통한 자동 등록만큼 블러거 들에게 좋은것은 없다.
구글 플러스에 열심이 + 하곤 있지만 결과가 언제 쯤 나올지는 의문이다.

별거 아닌것 같지만 검색결과로 블로그의 포스팅이 걸린다는것은 블로거로서는 중요한 일이다.

2011년 12월 2일 금요일

한해가 가는데 다아 잘 됬음 좋겠다..++++DRAMATIQUE ESSAY

한해가 가는데 다아 잘 됬음 좋겠다..++++DRAMATIQUE ESSAY
이제 조금씩 멈추시면 안될까요....

현재를 보는 역사 이야기: 무오사화~1498~갑자사화~1504~로부터 ~2011년
역사가 현재와 같을수는 없지만 참고가 될만한 것 들은 참 많습니다.
꼭 내가 해야 잘 한다고 생각지 마시고 남도 잘 할수 있다고 한번씩 생각해 보세요.

남인,북인, 노론,소론,

외척파,친척파,
임금파,왕자파,
차세대파,현재파,
적군파,아군파,
매국파,수국파,
실내파,야외파,
촛불파,바람파,
정치파,경제파,
현장파,책상파

일반인 들 에겐 이권다툼 같은 느낌으로 와 닫는 그런 것 도 있지요 ..
약-그룹,의-그룹,

Or
최근에는 일반인들 한테는 피부로 와 닫지도 않고 이해 하기도 어려운 그런 것도 있지요.
검-그룹,형-그룹,

KTX 경부선 시간표 2011-12-1기점::교통정보 안내

KTX 경부선 시간표 2011-12-1기점::교통정보 안내

KTX경부선 시간표 2011-12-1일 업데이트

경부선 KTX 상-하행 시간표 2011-12-1일 업데이트.

Tumblr bloging test-년말 인사++++DRAMATIQUE ESSAY

Tumblr bloging test-년말 인사++++DRAMATIQUE ESSAY

스마트 블로깅 테스트

Tumblr test
폰블로깅 시험

년말인사

Tumblr bloging test-년말 인사
Tumblr bloging test-년말 인사
이미지출처:https://lh3.googleusercontent.com/-Yuxqk3aqIEQ/TtdorQuK-zI/AAAAAAAAAa8/vi9JOfb8nrs/w500-h375-k/111.jpg

국가별 금연구역 위반 벌금++++DRAMATIQUE ESSAY

국가별 금연구역 위반 벌금++++DRAMATIQUE ESSAY

국가별 금연구역 위반 과태료 금액
우리나라도 일부 금연구간의 과태료 부과 계도기간 약 3개우럴이 지나고 이제 실시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담배값으로 한개피 피우다 적발되면 40값정도의 가격 10만원을 과태료로 징수 당합니다.


담배 애호가들은 나름대로 국민으로서 권리를 주장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너무 가혹하다는 일부 여론도 있습니다.

그래서 국제적으로 우리보다 먼저 법으로 금연구역을 정해서 실시하고 벌금을 징수하는 국가의 실례를 찾아 봤습니다.
법이 여러번 개정되고 또 실시하는 지자체 지역이나 주체에 따라서 같은 나라에서도 벌금은 많은 차이가 나는 나라도 있습니다.

금연법은 미국이 1975년 미네소타 주에서 공공장소에서의 실내 금연법을 제정한것이 세계 최초라고 합니다.
지금부터 무려 35년도 더 된 지난 이야기입니다.

유럽에서는 2004년 최초로 아일랜드에서 시행되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아일랜드의 실내 금연법이 성공하는 것 을 본후 노르웨이, 이탈리아 등이 선두로 따라서 법을 제정하고,
이후 유럽 전역으로 확대된후 금연법은 전 세계에서 당연한 트렌드로 자리잡게 되었다.

이제는 실내 금연만이 아니라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해변이나 공원의 실외까지 확산되고 있는 추세이며 흡연자들의 반대도 힘을 잃고 있는추세이다.
흡연자들은 여행 가기 전에 금연법도 반드시 체크해야 망신당하지 않고 금전적으로도 피해를 면할수 있다.


세계각국의 금연법 실상

2011년 12월 1일 목요일

Thing About Google+ and circle-rings++++DRAMATIQUE ESSAY

Thing About Google+ and circle-rings++++DRAMATIQUE ESSAY

Thing about Google+, Circles and Rings

Next step of circles social networking.
Thing About circles in Google+ and future.

Google+,ios,API platform,Google Profiles,Google Buzz,Web site and desktop application, Mobile application,operating systems.Developers.Social network Facebook,circle-rings,google ring,google-circle,
구글이 그많은 프랫폼들을 포기하고 +로 올인 하는 이유는 모든 유저들을 구글 링 안으로 초대하고 그 안에서 무었을 언제 어떻게 하든 만족할수 있는 서클들의 조합으로 미래 온라인의 스마트화를 시작하는 첫걸음이며 이제 스마트월드를 지향하는 구글링을 우리는 접하게 된다.
특히 구글은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거대한 스마트오페레이팅을 이제 시작하는것이다.
앞으로 구글 프로파일을 이용해서 +될 수많은 소시얼 프랫폼을 경험하게 되리라고 짐작하며 이 분야 어떤 온라인프랫폼 보다 가장 빠른 시도라고 보며 모험적 혁신적인 구글의 기상은 CEO와는 상관없이 이어진다고 보며 보다 진취적인 발상이라고 생각된다..

아래 그림은 다음 스마트 세상에서 구글이 나아 가려하는 서클들을 나열해 본 것 입니다.

Thing about Google+, Circles and Rings

Thing about Google+, Circles and Rings http://dramatique.tistory.com/1504

무료 영어 회화++++DRAMATIQUE ESSAY

무료 영어 회화++++DRAMATIQUE ESSAY

영어회화 연습하기 좋은 구글 수다방

구글수다방이 구글+에서 개설되고 호응도 좋다.
외국인 특히 자기가 필요로 하는 국가사람들과 수다방을 개설하거나 개설된 수다방에 입장하면 입장객 여러 사람과 토론이나 정해진 이슈에 대해서 로테이션으로 다중채팅을 할수 있어서 참 좋다.

웹캠으로 얼굴을 보면서 하기때문에 제스츄어나 그나라사람들의 분의기에 따른 행동을 동시에 느끼면서 구사하는 억양이나 단어들을 익히는데 아주 좋은 도움이 된다.

대화하는 층이나 지식정도나 직작의 종류에 따라서 어필되는 내용이 다르고 관점도 다르기때문에 살아있는 외국어를 배우기 참 좋다.

구글수다방
구글 수다방 다중채팅
구글플러스는 (https://plus.google.com) 최근에 구글계정하나로 구글 프랫폼 전부를 커버하는 실시간 연계로 모든것을 하나로 관리하게 되는 씨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사용자들에게는 상당히 편리해 지고 있다.
단 구글링을 하면 다른 포털로 다갈필요가 없게 구성하려 하고 있다.

막강한 구글이 안드로이드를 선두로 차세대 스마트세상에서 아직은 네이버가 독점하고 있는 서치월드에서 한국도 점령할 날이 곧 오지 않을가 하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