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23일 금요일

일본방문자를 위한 Wi-Fi 서비스소개

http://omnislog.com/158




일본방문자를 위한 Wi-Fi 서비스소개

일본여행을 계획한다면 일정기간 사용할 수 있는 공공Wi-Fi를 미리 가입하는것도 하나의 준비로 볼수 있다고 생가해서 정보차원으로 소개합니다. 

일본방문자를 위한 Wi-Fi 서비스소개일본방문자를 위한 Wi-Fi 서비스소개


Docomo Wi-Fi for visitor-방문자를 위한 데코모 와이파이

일본을 찾는 외국 손님을 위하여 1주일 플랜 900엔, 3주일 플랜1,300엔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일본 국내 사업자가 제공하는 공중Wi-Fi서비스 입니다.

1주일 플랜 900엔 (세금포함 액 972엔)3주일 플랜 1,300엔 (세금포함 액 1,404엔)일본에서 인터넷을 이용함.

일본에는 인터넷 통신을 하고자 하는 외국인을 위한 서비스로써, docomo Wi-Fi for visitor이외에도 무료 공중 Wi-Fi서비스나 모바일 Wi-Fi루터 렌탈 서비스 등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 공중Wi-Fi서비스는 복수의 사업자가 독자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으므로, 유저 등록을 하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지역이 한정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사용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실제로 관공서의 조사에 의하면 일본에 오시는 외국인의 30%가 「여행중 곤란했던 것」으로 「무료 공중 Wi-Fi환경」을 꼽고 있습니다.

또, 모바일 Wi-Fi루터의 렌탈 서비스는 모바일폰 네트워크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커버하는 지역은 넓지만 신청방법이나 반납방법이 번거로운 점, 가격이 비교적 비싸다는 점, 패킷 이용량에 제한이 있던 점 등이 아쉬운 부분 입니다.
그러한 것들과 비교해 보면 「docomo Wi-Fi for visitor」는 일본에 오시는 외국인들이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사용할 수 있는 스팟이 많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 유저ID/패스워드를 웹상에서 입수 할 수 있는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NTT 도코모의 신뢰할 수 있는 공중Wi-Fi서비스

NTT 도코모」는 일본 최대의 고객 수(약6,500만명)를 가진 모바일 사업자.
docomo Wi-Fi는, NTT도코모가 국내의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docomo Wi-Fi for visitor」는, 「docomo Wi-Fi」 를 일본에 오시는 외국인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NTT도코모는, 일본 국내에서 쌓은 신뢰와 안심할 수 있는 공중Wi-Fi서비스를 일본에 오시는 고객 께서도 안심하고 이용하실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품질과 보안

docomo Wi-Fi는 송수신 최대 72.2Mbps를 실현하는 고속의 공중 Wi-Fi서비스 입니다.
SNS에 사진을 올리거나 어플을 다운로드하는 등 대용량 데이터의 통신도 원활합니다.
※ 베스트 에포트방식에 의해 제공합니다. 최대72.2Mbps란 기술규격상 최대치로써 실제 통신속도를 표시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 통신 속도는 통신환경이나 네트워크의 혼잡 상황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docomo Wi-Fi에서는 이용하시는 통신기기와 당 사의 공중 무선 LAN 사이를 WPA2방식의 암호화에 의해 보안커버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심하고 인터넷 통신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기의 글은 http://visitor.docomowifi.com/ko/details/ 의 내용입니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