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7일 수요일

프루덴셜 센터 스카이워크에서 보는 보스턴 전경::OmnisLog

프루덴셜 센터 스카이워크에서 보는 보스턴 전경::OmnisLog



보스턴 시내의 중심부 프루덴셜 센터의 스카이워크 에서 보는전경
Prudential Center Skywalk in BOSTON保诚中心空中漫步波士顿意见
プルデンシャルセンタ ースカイウォーク ボストンの景色




보스턴 관광 코스에 들어있는 스카이워크는 산이없는 보스턴에서 날씨만 좋다면 이곳에서 360도 전방향을 관망 할 수 있는 좋은 전망대이다.
전망대이이기도 하고 내부에는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어서 오래 머물러도 지루 하지 않도록 시설되어 있다.




밝을때 올라가서 어두워질때까지 기렸다가 야경도 찍었다.
이곳에 오르기 전에 길걷기 하면서 캐슬아일랜드나 Castle Island 케네디기념관이나 하버비치같은 해안선을 걸었기 때문에 전체를 바라볼수가 있어서 좋았다.


자세히 설명을 해 주는 가이드가 없다면 어디가 어딘지 잘 모를수도 있지만 지도를 잘 보는 분이라면 나침판만 있으면 보스턴 시내의 건물들이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중요한 시설들은 힘들지 않게 알아볼 수도 있다.


이곳에서 내려다보면 미국이 역동적으로 발전하기 이전에 형성된 고도의 붉은색을 띄는 고풍스런 분의기가 느껴진다.
우리나라도 아니고 여기에서 보이는 역사의 흔적들이 우리것도 아니지만 현대미국이 이곳으로 부터 뻗어 시작된 도시라는 점에서 좀더 관심있게 봐지는 도시이다.
  

아래는 스카이워크에서 담은 사진 몇장입니다.




Prudential Center Skywalk in BOSTON 프루덴셜 센터의 스카이워크 에서 보는 보스턴 전경SONY | ILCA-77M2 | 18.0mm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